본문 바로가기
- 즐거움이 있는 삶/- 여행|문화

[24/02- 파리 여행] 개선문 및 샹젤리제 거리 방문후기

by story of interesting 2024. 3. 15.
반응형

런던- 파리 여행 계획: https://investment-ai.tistory.com/690

 

유럽(런던-파리) 가족 여행

1. 장소 - 런던 / 파리 2. 기간 - 2월1일 ~ 2월 11일, 약 9박 10일 3. 인원 : 4인 4. 예산 : 대략 1300만원 - 항공료 : 600만원 / 숙박 : hotel: 260 / 상세는 아래 table 참조 5. 방법 - 개별 자유 여행으로 스케줄 함

investment-ai.tistory.com


2월 8일 파리를 방문했는데요. 당일 비가 내렸습니다.

자유 여행이라, 결정은 우리가 하는 것인데요. 비가 와서 약간 고민을 했습니다. 

실내 관광을 할까? 아니면 계획대로 가볼까? 

그래도 한번 가보자, 결정하고 우버택시를 불러, 개선문으로 출발~~

호텔과 개선문은 약간 거리가 있었고, 그래서 우버택시는 서울로 말하면 내부순환로 정도의 고속도로를 달려 개선문에 도착했습니다. 다행히 비는 멈추웠습니다. 

보는 순간 와~~~

안 왔으면 후회할뻔~~

거리에는 개선문을 배경으로 많은 사람들이 사진을 찍고 있었습니다.

 

개선문에 가깝게 가기위해 지하차도를 지나, 1층으로 올라갑니다. 사람들이 많고, 안내가 잘 되어 있어 따라가면 나옵니다. 

위의 아름다운 아치 모양의 건출물과, 조각들... 참 대단한 건출물 입니다.

 

 

 

 

개선문을 왔으니, 여유롭게 샹제리제 거리를 걸어봐야지요.

마치 재벌 부자 인 마냥요.  돈이 없더라도 중요한 것은 당당함 입니다.

샹제리제 거리의 대표 명물 "루이비똥" 매장입니다. 

한국 처럼 긴 줄은 없었습니다. 출입에 가드가 있습니다. 이건 디올매장, 저렴한 자라매장에도 있습니다.

그냥 출입을 시도하면 이 사람들에게 저지를 당합니다. 잠깐 대기하라고요. 실내의 수요에 따라 대기 시키는 거 같더군요

머 금방 입장 시켜 줍니다.

매장을 들러보면, 약간의 주눅듬과 머쩍음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럴 필요 없습니다. 당당하게 가격도 물어보고 하시면 됩니다.

저도 가격을 물어보는데, 한 매장 직원이 "돈 있어? " 의 무의식에 표현을 하더군요... 그래도 잘 구경하고 왔습니다.

저는 그 앞에 자라 매장이 있는데요. 명품은 못사고, 자라매장에서 여러개 쇼핑하고 왔습니다. ㅎㅎ

그래도 한국에 와서 잘 사용하고 있고 나름 만족 하고 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