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주식 투자/- 국내:산업 및 종목 분석

황금캔들주: 제이엔비, 제일전기공업, 상아프론테크

by story of interesting 2024. 4. 14.
반응형

4월13일 황금캔들주 소개가 있어 공부해 봅니다.


 

 

제이엔비
일봉입니다.

왜 그런지 딱 보면 알겠지요?  거래량이 상장이래 최고의 거래량이 터졌네요. 장대양봉이, 3개가 터진상태에서 숨고르기 기간을 지나고 있는 형상이네요.  매물대에 걸려있어, 매물대 소화후 다시 상승할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지금은 조정 구간이기 때문에, 조정을 잘 분석해 가면서 분할 매수 전략이로 대응 하겠습니다.


 

제일 전기 공업


일봉입니다

머 비슷한 차트네요. 거래량이 터지면서 장대 양봉 형성후에, 다시 조정을 거치는 종목이네요. 조정을 받은 후 다시 상승을 도모할 것으로 예상하고, 접근하는 전략이네요.


 

상아프론테크
일봉입니다.

거래량이 점점 실리고 있습니다. 전일 장대양봉을 나타난 것이 꽤 매력적입니다. 장기간 횡보후 방향을 turn 한 상태에서 상승매력도가 높다고 분석됩니다.


본 의견은 황금캔들주를 소개한 것에 개인적의견을 추가 한 것으로 투자는 개인의 연구와 결정에 의해 진행되어야 합니다.

반응형